글번호
465854

발열체크 단말기 얼굴인식 등록 및 수업 참여자 확인사항 안내

작성일
2021.09.06
수정일
2021.09.06
작성자
디자인학과
조회수
579

코로나19 관련하여 2가지 사항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모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1. 건물출입시 얼굴인식 등록하기

 

- 등록기간: 2021.9. 2.(목) ~2021. 9. 17.(금)

 

- 학생, 교수, 강사, 직원 등 건물출입 구성원 모두


* 얼굴인식 등록만으로 QR 인증 없이 신속히 건물 출입이 가능합니다.(모바일 방법이 수월함)

 

■ 모바일: 메인→코로나19안내→출입건물선택(추가할수 있음-대학본부 등) → 출입기간→사진등록→출입신청버튼 클릭

 

■ pc: 붙임 매뉴얼 참조


 

2. 대면수업시 필수 유의사항

 

■ 수업 참여자 확인사항

 

  1) 발열 증상, 호흡기 증상 등 점검 여부를 확인

 

  2) 마스크 착용 확인

 

  3) 손 세정 또는 소독 실시

 

  4) 참여자 간 사회적 거리 확보

 

  5) 건물 1층 열체크 및 QR체크 필수 진행

 

  6) 실기실 도착 후 학샌건강상태 점검표 필히 작성★

 

 

■ 수업중 중 확인 사항

 

  7) 마스크 벗지 않기

 

  8) 매 시간 1회 이상 환기

 

 

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