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술대학 연습실, 실기실 이용시간 조정 안내
코로나19 장기화로 수업 이후 과제수행과 시험대비 연습 시간 확보, 1,3호관 석면 및 내진공사에따른 이용시간 축소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연습실, 실기실 이용시간이 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가. 대상: 전학년
나. 이용시간: 평일 08:30~22:00/ 주말 08:00~18:00
- 이후 시간은 이용 금지하며, 다만 4학년과 대학원생은 기존 방침 동일하게 적용
다. 무단사용 및 퇴실시간 미준수하여 적발시 벌칙 부여
- 1회 적발시 10일 이용금지, 2회 적발시 20일 이용금지, 3회 적발시 한학기 이용금지
라. 시행일자: 2021. 4. 26.(월)~ 별도 안내시까지
현재 코로나19 확산세가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되는 엄중한 상황으로 다음과 같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.
가. (이용시간 조정 안내) 연습실, 실기실 이용 시간 준수 및 벌칙내용 숙지
→ 행정실 차원에서 주 1회 불시 점검 예정
나. (학생증 발급) 호관 출입시 학생증 소지 필수 → 미발급 학생은 학생증 발급
다. (음식 취식 금지 안내) 연습실, 실기실, 휴게공간 등에서 음식 취식 금지
라. (1층 출입문 개방 금지) 1층 출입문 카드소지자 한해 출입 허용 상시 개방